An Unbiased View of 발로란트핵

상단에 있는 영상에서는 이 게임뿐만 아니라 노란색(반응속도), 붉은색(민첩성) 계열의 게임 + 어려운 난이도 버전으로도 에임핵을 만들어서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핵사용이라 생각하지 않고 관전하는 시점에서는 인지하기 어려울 정도이다. 매크로와 달리 부착물 여부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매크로로 만들어진 반동제어보다 더 정확한 제어가 가능하다.

겐지 : 질풍참으로 죽일 수 있는 체력인 적에게 자동으로 질풍참을 그어주는 기능. 때문에 이 핵을 사용하면 프로게이머나 고티어 유저만이 가능한 화려한 용검 플레이를 매우 손쉽게 할 수 있다. 해당 핵을 쓴 겐지 유저들은 아무도 없는 벽으로 질풍참을 긋는 일이 있다. 적이 벽 바로 뒤에 있기 때문. 사실 이 기능 자체는 실력만 된다면 에임 핵이나 월 핵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흔무: 반동을 받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에임을 자동 조준하기에 총이 흔들리는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총기가 흔들리는 이펙트가 보이며, 에임도 마찬가지이다.

그리고 유저들 사이에서 핵 사용 유저의 닉네임이 알려지게 되자, 그 유저는 닉네임을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라이엇 담당자 : 어차피 롤헬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레이팅) 올라갈 애들은 올라간다.(사태의 심각성을 인지조차 하지 못 하고 있었음)

You need to use this widget-maker to generate some HTML that can be embedded in your web site to simply allow for consumers to invest in this sport on Steam.

사용자 설정 게임(게임 탐색기)에서는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가 있을때 신고하거나 방장이 강제 퇴장 시키는 방법이 있고, 빠른 대전에서는 마찬가지로 게임을 바로 나가면 되지만, 경쟁전의 경우에는 탈주하면 페널티가 상당하므로 여러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다.

혹자는 '게임 내 데이터 해킹'이 아니므로 핵이 아닌 비인가 발로란트핵 프로그램에 속한다고 하지만, 유저들의 상식상 핵으로 통칭되곤 한다.

워존마저도 중국 핵쟁이들에게 크게 고통받으면서 유저들이 불만을 가지고 있는데, 그럼에도 워존이 더 완성도가 높고 기본적인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에서는 왜 와라 편의점이 한국 게이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허브가 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배그 시리즈 중에선 그나마 나은 편이나, 절대로 상황이 좋은건 아니다. 뉴배의 경우 출시 당시의 여러 사고와 홍보 미비로 중국 제외 동아시아 인구는 사실상 궤멸된 상황인데, 덕분에 핵 역시 적은 편.

그러나 여전히 새벽에 칼바람에 가보면 각종핵이 사용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자체제작 안티치트 솔루션은 핵 대응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 실제로는 그런거 없을 가능성이 크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